본문 바로가기
요즘탐구 these days

살림남2 윤주만 배우 탐구

by chief editor 2020. 8. 29.

출처: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 공식홈페이지

 

 

분명 어디서 많이 본 것 같은데 누군지는 자세히 기억이 안나는 배우가 있다. 시즌마다 연일 화제를 탄생시켰던 탑 시청률의 드라마 속에는 늘 그가 있었다. 주인공 뒤에서 이름도 없이 늘 주인공을 빛내주는 조연의 역할로 얼굴을 알렸던 배우 윤주만은 드디어 자신을 주인공으로 한 가족예능에서 조연이 아닌 당당한 주연으로서의 입지를 다지고 있는 중이다.

 

인기 가족예능 프로그램인 살림하는남자들 시즌2로 본격적인 리얼 살림기를 보여주면서 많은이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배우로서 15년째 활동중인 그는 배우라는 직업의 특성상 일정한 수입을 유지할 수 없어 생계를 위한 아르바이트를 겸업하는 모습이 방송을 통해 공개됬다. 나레이터 모델로 활동중인 아내분께서는 남편의 배우생활을 물심양면으로 내조,외조 하느라 경제활동을 끊임없이 이어가고 있다고 한다.

 

아내의 건강을 염려해서 경제활동을 줄였으면 좋겠다고 말하지만 쉬는것에 대한 불안감을 토로하며 그게 잘 안된다며 서로에게 미안해하는 현실적인 모습이 전파를 타면서 많은 시청자들의 공감을 불러일으켰다. 넉넉하지 않은 생활속에서도 서로를 믿고 의지하는 예쁜모습을 보여준 두 부부는 많은 시청자들에게 눈물과 감동의 메세지를 전달했다.

 

 

출처: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 공식홈페이지

 

 

배우 윤주만은 추노, 시크릿가든, 시티헌터, 신사의 품격, 구가의 서, 도깨비, 미스터선샤인, 황후의 품격 등 최고 시청률을 기록했던 다수의 드라마에서 굵직한 조연으로 출연해 시청자들에 눈도장을 단단히 찍은 명품 연기파 배우이다.

 

연예인보다 더 연예인 같은 빼어난 미모를 자랑하는 부인 김예린님 또한, 컴퓨터미인 이라고 알려진 황신혜를 연상케 하는 미모로 방송이후 수많은 커뮤니티에서 연일 화제가 되고있다. 뛰어난 비주얼에 긍정왕의 성품까지 보여주며 사랑을 이어가는 윤주만 김예린 부부의 알콩달콩한 모습과 앞으로의 활약이 매우 기대된다.

 

수많은 시청자들에게 매주 기다려지는 주말예능으로 등극한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 는 매주 토요일 오후 9:15분에 KBS2를 통해 방송되고 있다.

 

 

출처: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 공식홈페이지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