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속 물건, Living item

코스트코 크리스마스 장식

by chief editor 2020. 10. 27.

 

 

 

 

 

 

 

지난주 목요일에 코스트코를 다녀왔어요. 벌써 크리스마스 트리, 오르골, 장식용품 들이 출시되어 있더라구요. 날짜상으로만 보면 조금 이른감이 있긴 하지만 날씨가 추워지니 금방이라도 크리스마스가 다가올 것 같아요. 매년 크리스마스 장식 하시는 분들께서는 미리 봐두었다가 준비할 수 있으니 좋을 것 같아요.

코스트코 올해 크리스마스 장식품들 구경하세요^^

 

제 키를 훌쩍 뛰어넘는 183의 장신 트리 되시겠습니다. 저거 하나 사면 굳이 다른 장식이 필요할까 싶어요 ㅎㅎ

 

183cm 장신의 트리가 부담스럽다면 44cm 아담한 트리장식품도 있네요, 진짜 트리는 아니지만 멜로디가 나와요 ㅎ 안에 디즈니 친구들도 보이네요~

 

긴급하게 빠이를 외치고 들어가는 미니마우스를 보았어요 ㅎㅎ

 

푸우와 친구들도 신났네요, 그 중 제일 흥이 많아보이는 티거가 덩실덩실 춤을 추는것 같아요~ 빙글빙글 돌아가는 오르골이라 이 귀여운 모습을 영상으로 남기지 않을수가 없었어요! 예쁜 멜로디도 감상해보세요!

 

크리스마스 디즈니 오르골

다음으로 가장 탐나는 아이를 발견했습니다.

가로등 장식 너무 예쁘지 않나요? ㅠ_ㅠ 당장 들고오고 싶었지만 눈으로만 감상해보았어요~

트리장식도 좋지만 이 가로등 LED 하나면 크리스마스 분위기 물씬에 크리스마스 지나도 장식용으로 365일 세워두기 가능할 것 같아요. 제일 탐나는 장식품 이었네요 +_+

 

드디어 산타할아버지와 루돌프 썰매 오르골 입니다. 크리스마스라면 빠질 수 없죠 ! 왠지 허허허~ 하고 지나가는듯한 느낌적인 느낌이에요. 크리스마스 느낌 단번에 느낄 수 있는 신나는 멜로디의 오르골 이에요. 아래 영상으로 감상해보세요

 

 

다음은 크리스마스의 주인공! 아기예수 탄생 상 이에요. 너무 정교하고 아름다운데 완벽함에 비해 가격이 저렴하네요. 36,490원 이었어요. 유리박스도 제법 큰데말이죠! 너무 아름다운 장식 입니다.

 

 

크리스마스에 선물 돌리느라 제일 바쁘신 산타선생님, 근엄한 분위기속에 선물보따리는 루이비통 느낌이네요^^;;

그 밖에 봉제인형 오너먼트도 굉장히 귀엽습니다. 6개 셋트인데 14,990원.. 진짜 저렴해요~

리본장식품도 다양해요~ 꼭 크리스마스가 아니더라도 이번에 구입해놓았다가 어딘가(?)를 장식할때 마구마구 꾸며놓고 싶은 욕구가 생성되는 장식품들 이에요 ㅎㅎ 사무실, 가게, 학원 등 꾸밀 수 있는곳은 무궁무진 하니까 많은분들이 애용하실 것 같아요! 

 

이 외 여러가지 장식품들 구경에 눈이 즐거운 쇼핑 이었어요!!

장식품 한껏 구경하고 나니 벌써 크리스마스가 코앞으로 다가온 느낌입니다!! 크리스마스 장식 미리미리 준비하세요^^

미리 메리 크리스마스♡ 입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