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속 물건, Living item

코스트코 장보기 (스케처스, 갤럭시, 애플, 라미, 필립스)

by chief editor 2021. 1. 13.

 

지난 주 목요일 코스트코 다녀왔어요. 장보기의 90%가 식품이었지만 구매욕구를 불러일으키는 세일상품들이 있어서 사진으로 정리해봤습니다. 먼저 입구에서부터 바로 직진했더니 보이는 스케처스 운동화 입니다. 

 

스케처스 운동화

남성용, 여성용 모두 오는 17일까지 대폭 세일이네요. 스케처스 운동화는 실내, 실외 운동시 착화감이 굉장히 훌륭한 제품입니다. 급히 운동화 구매가 필요하셨던 분들은 어서 서두르세요!! 

 

 

갤럭시 Z폴드2, Z플립

 

갤럭시 Z폴드2와 Z플립이 보이네요. 두달전만 해도 Z폴드를 당장 데려와야하나 깊은 며칠을 깊은고민에 빠졌었는데, 곧 LG에서 롤러블폰의 출시가 임박했다는 소식이 있죠? 아마 Z폴드 폰의 가장 강력한 대항마가 되지 않을 까 싶습니다. 어쩐지 사진속의 Z폴드 폰이 바짝 긴장한 모습으로 보이네요 ㅎㅎ

 

 

 

애플 에어팟, 에어팟프로

홀세일 최강자 코스트코도 애플 가격을 어쩌지는 못하나봐요 ㅠㅠ (논리무엇..?) 애플 에어팟 제품은 가격이 떨어질 생각을 안하네요.. 흠~ 비싸.... 비싸지만 가격못지않는 성능.. ㅇㅈ (인정 한다는 뜻)

 

 

 

라미 만년필

가성비갑 만년필, 라미 제품도 코스트코에서 찾아볼 수 있었네요. 안써봐서 모르지만 써본사람들이 좋아합니다.ㅎㅎ 전 모나미가 제일 좋아요~ 애정하는 모나미.. (라미만년필을 소개하는데 모나미가왜나와...)

 

 

 

코스트코 소파겸침대

소파겸침대가 아주 좋아보이네요. 제 방에 하나 놓을까 생각해봤지만 이칭구가 들어오면 제가 방을 나가야겠네요.. 소파에게 방을 내어줄순 없어서 쿨하게 패스 합니다.

 

 

 

방탄소년단, BTS

멋진 방탄소년단 형아오빠행님들이 계셔서 슬쩍 카메라에 담아보았습니다. 추운날씨를 따뜻하게 녹이네요..The Love..

 

 

 

핫팩

핫팩 필요하신분, 한개 3백원대로 저렴하게 이용하실 수 있네요. 17일까지 할인행사 중이에요~

 

 

 

필립스 소닉케어 전동칫솔

필립스 소닉케어 전동칫솔도 오는 17일까지 무려 3만원을 할인하는 가격행사가 진행되고 있어요. 필요하신 분들은 할인할때 구입하시는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다음으로 추운날 뜨끈한 죽한그릇(?) 호로록 간식으로 먹기 좋은 호박죽 이에요. 이제품은 동원에서 나왔네요, 

동원 단호박죽 파우치

지난 일요일까지 세일로 10원빠진 9천원에 구입했습니다. 파우치형태로 한박스에 4개가 들어있어요, 세일 놓쳤다고 안타까워 하실필요 없습니다. 지금 막 인터넷 검색해보니 5개들이가 더 저렴한건 무엇? ㅎㅎㅎㅎ 보자마자 급하게 카트에 넣은상품인데 ㅋㅋ

동원 단호박죽

누구에게 알릴생각 없고 우선 뱃속에 넣고보자 하며 허겁지겁 먹다가 바닥이 보일때 즈음 찍은사진 입니다. 호박죽 빛깔이 영롱하네요. 조리법에 냄비에 물을끓여 파우치 통째로 넣고 데우거나 전자레인지를 활용하라고 되어있었지만 인정사정없이 냄비에 콸콸부어서 지글지글 끓여먹는게 아무래도 제맛인 것 같습니다. 간식으로 손색없는 제품이네요.

 

마트 장보기 언제나 신나쥬? 오늘도 모두들 신나는 하루 보내세요 ^^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