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속 물건, Living item

뉴크린웰 KF80 마스크

by chief editor 2020. 7. 30.

 

 

#마스크는 여전히 중요해

바이러스 폭풍의 시대에서 마스크의 중요성은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겠죠? 올해 초만 해도 미세먼지 때문에만 착용하게 되었던 마스크 였는데 이제는 바이러스 감염의 예방 차원에서 일상 필수품이 되었어요. 나를 지키기 위해서 뿐만이 아니라 남을 위한 배려의 마음으로도 공공장소나 대중교통 이용시  마스크 착용해주시는것, 잊지 말아야 하겠습니다.

 

 

#종류가 언제부터 이렇게 다양했지?

내가 알고있던 마스크 제조회사는 사실상 몇군데 없었는데 세상에 이렇게 많은 마스크회사가 있었다는 사실을 이제야 알게되네요. 한동안은 이렇게 많은 회사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왜 이렇게도 구하기가 힘들까 힘들었던 적이 있죠. 흔하다 못해 당연하게 여겼던 웰킵스몰에서도 매일같이 빠른품절을 기록하며 단 한장의 마스크도 구입할수 없던즈음 굉장히 많은회사에서 다양한 종류의 마스크가 쏟아져나오고 있었어요. 아에르, 닥터퓨리, 미마 마스크 등등 다 유명했는데 왜 나만몰랐지 라며 저의 무지를 탓하고 이번에는 놓치지 않으리라~ 하며 두근거리는 마음으로 새로운 마스크를 구입했어요

 

 

#허가받은 마스크라면 ok

 

수많은 마스크가 존재해도 반드시 확인해야 할 몇가지! 식약처의 허가를 받은 제품인지 아닌지, 의약외품으로 분류된 제품인지 아닌지 확인하시는 것 기억해주시구요~ 그 외 사이즈나 모양은 개인의 취향에 따라 선택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현재 3D구조 위아래폴딩 형 이나 세로폴딩 형 등 다양한 모양이 출시되니 선택의 폭이 아주 넓어졌습니다.

 

 

#뉴크린웰 마스크 KF80

 

제가 이번에 구입하게 된 뉴크린웰 마스크는 식약처 허가가 완료된 의약외품 제품으로 모양은 일반적으로 위아래를 접었다 펴는 3D구조에요. 색상이 화이트, 블랙, 아이보리, 네이비, 그레이, 그린, 연황색, 와인 이렇게 총 8가지가 있다는데 (왜이렇게 많은거지;;) 제가 구입한 색상은 화이트 에요. 화이트컬러는 햇빛에 노출되면 반사되어 마스크로 덮이지 않은 윗부분의 피부가 자외선에 노출될 수 있다고 하던데... 늘어날 기미가 걱정되지만 색상선택권이 없는 요즘이니 보이는데로 구매해봤어요. 국내생산 제품으로 신뢰가 가지만 저는 마스크재질 특유의 냄새가 참기 힘들었어요. 후기를 보니 어떤분은 괜찮다고 하고 어떤분은 냄새가 심하다고 하는데 뽑기 운 인건지는 모르겠습니다. 하지만 사용전날 열어서 펼쳐두었다가 다음날 착용하니 괜찮을만큼 사용할만 하더라구요. 50개 한박스인데... 전부 이렇게 써야하겠지요,, ㅠ_ㅠ

 

뉴크린웰 마스크 KF80

 

 

#주의사항 지키며 안전하게 사용하기

 

더운날씨로 인해 KF94보다는 KF80을 많이 찾게되는것 같아요. 여름이니 더워서 마스크 착용에 불편함이 있지만 공공장소나 사람들이 밀집된 장소에서는 KF마스크를 꼭 꺼내게 되는 요즘입니다. 다만 산소농도가 현저히 적은 밀폐된 장소에서는 호흡이 불편할 수 있으므로 이때에는 마스크를 사용하지 않는것이 아주 중요한 주의할 점 입니다. 또한 장시간 착용으로 오염이 많이 된 마스크를 지속적으로 사용하지 않기, 일회용인 마스크이닌 만큼 세탁하여 사용하지 않기 만 지켜주신다면 안전하게 마스크를 사용할 수 있을거에요. 모두 주의사항 지키셔서 안전하고 건강한 생활 되시길 바랍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