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속 물건, Living item

궁중비책 수딩파우더 (노세범파우더로 굿!)

by chief editor 2020. 8. 1.

 

#파우더는 아기 땀띠에 사용한다?

 

대부분 파우더라고 하면 제일먼저 생각나는것이 기저귀를 매일 착용하기때문에 생겨나는 아기 엉덩이의 땀띠 등에 사용하는것을 떠올리는데요. 메이크업 뒤 과도한 피지분비를 방지하고자 사용하기도 한답니다. 물론 요즘은 대중화되어 여러가지 용도에 맞게 제작된 다양한 종류의 파우더가 생산되기는 합니다. 파우더를 가루날림때문에 쓰지 않으시는 분들도 많이 계신데 압축파우더의 경우 적절히 잘 사용하면 문제되지 않기때문에 상황과 환경에 맞는 적절한 사용이 필요하겠습니다. 저는 성인이지만 아기파우더를 메이크업에 적절히 활용하고 있습니다. 지금부터 소개드릴게요~

 

 

#기름종이 대신 파우더를?

 

메이크업 용도로 편리하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기름종이가 있는데 왜 사용하지 않느냐구요? 사용해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기름종이는 대부분 과도하게 얼굴에 기름을 제거하죠. 오일리 했던 얼굴이 잠깐의 기름종이 사용으로 굉장히 매트해지는 것을 볼 수 있으셨을거에요. 적당한 오일감 없이 과도하게 기름기가 제거되면서 시간이 갈수록 상당한 건조감을 느꼈던 저는 기름종이의 사용시간을 대폭 줄여가게 되었답니다.

 

 

#노세범파우더가 있는데 왜 아기파우더인가

 

저는 모든 생활용품과 화장품의 가장 중요한 선택기준 1순위를 성분으로 꼽습니다. 인체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물건 중에서 아무리 외관이 화려하고 멋진 물건일지라도 그 어떤 것이던 성분이 좋지않으면 사용하지 않으려고 합니다.  바디버든이라는 말 들어보셨죠? 화학물질의 신체축적을 막기위해 우리모두 지금부터라도 자각하고 노력 할 때입니다. 이런기준으로 선택한 것이 아기파우더 에요. 여리고 약한 아기의 피부에 사용되는만큼 신경써서 만들어진 제품이기때문에 아기파우더를 선택하게 되었어요.

 

#궁중비책 수딩파우더

 

제가 사용중인 궁중비책 파우더는 입자가 곱고 압축된 타입으로 가루날림이 적어요. 또 옥수수와 쌀로 만든 식물성 전분 함유로 화학성분이 무첨가 된 제품이에요. 저는주로 메이크업이 완성된 뒤 마무리단계에서 메이크업 픽서처럼 사용한답니다. 스프레이 제품은 액체가 흘러내리기때문에 자칫하면 공들여 완성해놓은 메이크업에 찬물을 끼얹는 격이 될 수 있어서 주로 이 파우더를 사용하는데 거의 성공적인 완성도를 만들어주는 제품이므로 굉장히 만족하며 사용중이랍니다. 궁중비책에서는 왜 유아타겟으로만 홍보하시는지 모르겠어요 ㅎㅎ 저 같은 성인 충성고객도 있답니다. 

궁중비책 수딩파우더

 

 

#필요한 사람이면 누구나

 

이 회사에서는 유아를 타겟으로 연구하고 제품을 생산 하신다지만 저같이 아기엉덩이가 아닌 메이크업 단계의 하나로 사용하는 사람도 있잖아요. 저 뿐만 아니라 누구나 과도한 피지분비나 땀띠 때문에 고생하고 계신분이 있다면 사용하시기에 아주 적합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들었답니다. 제가 좋다는 메이크업 픽서는 다 써봤지만 그 중 가장 마음에 드는 마무리용 팩트 인것 같아요. 한번씩만 눌러주면 완벽하게 정리된 노세범 메이크업을 경험할 수 있답니다. 이 글을 읽으시는 모든분들도 오늘 땀띠와 피지 없는 뽀송한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