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Health, Tasty food

흑미하임

by chief editor 2024. 7. 10.

날씨는 점점 더워지고 체력은 더욱 바닥나는 요즘, 달달한 간식이 끝도없이 땡기네요. 초코과자 중 빼놓을 수 없는 단연 Best로 꼽는것중 하나가 쵸코하임인데요. 크라운에서 리조네로 에디션 이라며 흑미하임을 내놓았습니다.

리조네로가 뭐야? 하며 구입해본 흑미하임. 리조네로가 뭔지 박스에 설명도 안써있고, 뭐 아무튼 신상과자다 하며 언박싱 해봅니다ㅎㅎ Riso는 이탈리아어로 '쌀'이라는 뜻이고 Nero는 '검은색'이라는 뜻이라네요.

그니까 그냥 흑미라는 거잖아요? 흠..... 아니.... 일단 상자 보실게요~

크라운 흑미하임

 

박스컬러는 너무 제스타일 이네요ㅎㅎㅎ

쵸코하임, 화이트하임 친구로 새로나온 흑미하임... 다음 영양성분 보고가실께요~~

흑미하임

총 내용량 284g이고 100g당 538Kcal...네에? 538칼로리요? 아 깜짝이야.. 한봉지당 15.7g이니 한봉지당 84.8Kcal 라 안심...하려고했지만 결코 한봉지만 먹고 끝나지않는 제모습이 문득 떠오르네요. 하아...칼로리... 이 또한 PASS하리~~ (Feat.뉴진스님)

 

 

저는 5,180원주고 쿠팡에서 데려왔어요. 오 신상과자가 아직 쿠팡에 있다니.. 요즘 쿠팡 칭찬해 ㅎㅎ 가격은 신상이라 조금 높게 책정된 너낌 있지요? 아무튼 호다닥 구입눌러 다음날 받은 흑미하임을 긴급하게 뜯어봤어요. 사실 받자마자 호다닥 한개 까서먹고 긴급히 냉동실에 얼렸다는...

흑미하임

총 18봉지가 들어있고 작은봉지를 뜯으면 초코하임처럼 두개씩 들어있구요,

다음은 대망의 흑미하임 속살입니다. 시커먼쓰~ 색상만봐선 왠지 초코맛일것만 같고 달라진거 없는거같은데 이순간 잠시 잊혀진 초코하임은 베이지 색상이라는거 ㅋㅋ 

흑미하임

 

 

다른 블로그엔 정갈하게 접시에 담겨서 예쁘게 단면 잘라놓고 찍으신거 있던데....풀셋팅해서 찍으신거 맞죠 다들?

저는 그런거없네요 ㅠㅠ 제 블로그 방문객여러분들께 죄송해지는 모먼트. 다음포스팅은 노력해볼게요..히힛!

자자 그럼 이로 베어문 단면...나갑니다 ㅋㅋ (외계인같음 주의)

흑미하임 속

 

아니 흑미 글자만보고 흑임자맛 상상했다구요 ㅠㅠ 흑미 라는건 겉 껍데기 비스킷이 흑미라는 거였나봐요 ㅎㅎ

저처럼 흑임자 상상하면서 흑미하임 사실분 없길바라며... 흑미...흑임자 ㅋㅋ 왜 헷갈렸냐면 제가요즘 흑임자라떼에 푹빠져 있거든요.. 그래서아마 생각하고싶은데로 상상을 했나봅니다. 갑자기 초코하임 땡기네요?

역시 하임의 근본은 초코이죠. 그맛 잊을수없어서 저는 화이트하임도 안찾는답니다. 이건그냥 제 입맛엔 화이트하임 이네요. 고소한 화이트초콜릿의 맛을 좋아하시는 분들께서는 대환영하실 맛 이고, 초코를 좋아하는 저는 오래두고 먹을 맛 이랄까요? ^^ 사랑해 쵸코하임♡

 

크라운선생님, 조심스레 흑임자하임 부탁드려봅니다? 연구과정에 저를 초대해주신다면 세상 잘팔리는 우리땅 우리흑임자에디션(?)을 탄생시킬 자신이 있다고요ㅋㅋ 아무튼?!?!?  앞으로도 더욱 맛있고 건강한과자 많이 만들어주세요^^ 크라운제과 화이팅!!!!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