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Health, Tasty food

굽네치킨 메뉴추천

by chief editor 2024. 4. 5.

 

굽네치킨을 먹는이유! 두터운 껍데기 없이 잘익은 로티세리의 맛을 느끼기 위함인데요, 아무래도 칼로리에 대한 죄책감이 덜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피자먹으면서 칼로리생각한다고 제로콜라마시는 소리 같네요ㅋ)

굽네는 뭐니뭐니 해도 굽네의 정체성 그 자체인 오리지널이 최고라고 봅니다. 특히 순살로만 즐기실 경우 더욱 오리지널 굽네치킨의 맛이 극대화 될 수 있겠는데요,

굽네치킨 오리지널

그래도 뭔가 섭섭하신분은 반반을 추천드려요. 저는 오리지널반, 갈비천왕반 이렇게 순살반반메뉴를 주문해봤는데요, 역시 아무리 먹어봐도 오리지널 만한게 없는것 같습니다. 굳이 양념을 절반으로 시킬필요가 없는게 오리지널을 시키면 함께 따라오는 매운소스가 일품입니다. 매운소스와 함께 곁들인다면 숯불에 구운 매콤한 닭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무조건 오리지널순살 추천드리는 바 입니다. ㅎㅎ

728x90

굽네치킨 치즈볼

치킨만으로 뭔가 아쉬울땐 치즈볼을 함께하면 좋습니다. 밍밍하지도 너무 달지도 않은 딱 적당한 맛의 쫄깃한 치즈볼 이어서 만족하는 부분이었는데 이건 동네마다 지점마다 종류와 식감이 다를 수 있을 것 같네요. 치즈볼의 경우 본사에서 수급받아 사용하시는지, 지점별로 각자 수급하여 사용하시는지에 대해 알수가 없네요. 어쨋든 치킨과 치즈볼의 조합이라니 왠만해선 맛이 없을수가 없겠죠?

 

요즘 앞다투어 배달비무료 경쟁이 시작되고 있습니다. 쿠팡이츠 무료배달을 시작으로 배달의민족 또한 알뜰배달의 경우 무료배달 쿠폰을 발급받아 적용시킬 수 있도록 개선되었는데요. 아마도 지역별 순차적 진행이 이뤄지고 있는 듯 합니다. 언론에 배포된 날짜와 상이하게 진행되는 부분이 있었거든요~~~

unsplash

꽤 오랜기간동안 진행되어 왔던 배달비를 무료로 책정한다면 그 부담이 가맹점에게 갈지, 소비자에게 갈지 모르는 상황이 되었는데요. 어쨌거나 중간유통업자(?)라고 볼 수 있는 플랫폼의 입장은 단한푼의 손해를 감수 할 생각이 없어보이네요.

 

모쪼록 배달플랫폼과 가맹점, 그리고 배달대행업체와 소비자의 구도에서 모두가 행복하고 상생할 수 있는 좋은방안이 마련되길 바래봅니다. 좋은 의견이 있으신 분들께서는 댓글창에 자유롭게 의견 남겨주셨으면 합니다. 그럼 오늘도 맛있는하루 되세요 :)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