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Health, Tasty food

삼짱부각 (단양 구경시장)

by chief editor 2022. 10. 20.

단양 구경시장 다녀왔어요~~~

시장 안쪽으로 쭉 들어가서 구경하던중, 여러가지 종류의 부각을 마구마구 생산 해내고 계신 현장을 지나게되었는데요.

도저히 그냥 지나칠 수 없는 고소한 냄새에 이끌려 시식코너에 그만 머물게 되었답니다.

(주차는 구경시장 입구 맞은편 공영주차장에 하시면 가까워요. 조금 비좁으니 주차에 유의하세요!!)

단양 구경시장 (직접 찍음)

그 고소한 맛에 정신이 팔려서 사진찍는걸 깜박 잊었답니다 ㅠ_ㅠ 아쉬운데로 네이버에 등록된 업체사진이라도....ㅋㅋ

오손도손 삼짱부각 (출처: 네이버 업체등록사진)

 

저는 시중에서 손쉽게 맛볼 수 있는 양반 김부각, 동원 김부각 등을 주로 구입하고 있었답니다. 김부각은 워낙 제품마다 여러가지 맛으로 차이가 있기는 하나 거의 비슷하다고 생각했던 중이었어요. 그런데 단양에서 삼짱부각 샘플을 맛보는 순간... 아 이건 사야돼! 라는 생각과 함께 선물용 으로도 좋겠다 생각이 들면서 이것저것 고르게 되었는데요. 비트부각, 황태부각, 연근부각 등 그냥 과자로 먹어도 맛있고 술안주로도 안성맞춤 일듯 한 생각에 고르기를 멈출 수 없었어요. 

 

오손도손 삼짱부각 (출처: 네이버 업체등록사진)

 

아마 한번도 안드셔본 분들은 있겠지만 한번만 드셔본 분은 없을거같다는 생각입니다. 이건정말 반찬용, 주전부리용, 간식용으로도 그만인데 선물용으로도 훌륭하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구입한 제품과 함께 들어있던 명함에는 전화번호와 인터넷 구입처가 함께 적혀있었답니다. 전화로 주문을 할까 인터넷에 찾아볼까 하다가, 손쉽게 인터넷에서도 구입할 수 있었어요! 검색창에 삼짱부각을 입력했더니 바로 나오더라는!!! 단양에서 직접사온 부각들이 점점 없어질 즈음, 그리워 하던 그 부각의 맛을 택배로 다시한번 느낄 수 있게 되었어요ㅎㅎ 기다리고 기다리던 택배! 짜짠~~~~ 이렇게 질서정연하게 ㅋㅋ 포장해서 보내주셨어요^^ 저는 우체국 택배로 받았답니다!

푸드의 품격 삼짱부각

 

왠만한 과자보다 더 영양가 풍부할듯한 부각친구들 이에요, 단양에서 삼짱부각 맛보시고 그리워하고 계신분들! 인터넷에서 주문 해 보셔요. 저는 만족만족 대만족 이랍니다 ㅋ 오늘의 간식은 영양만점 우엉,연근 부각으로 채워보렵니다~

삼짱부각

 

푸드의 품격 삼짱부각

오늘도 바삭바삭 맛있는 하루 되세요 :)

 

덧) 주문이 필요하신분은 네이버검색창에 '삼짱부각' 입력하시면 [푸드의품격]이란 곳에서 판매하네요, 단양 삼짱부각 본점에서 바로 보내주시는것 같아요!! 전화번호도 업체검색에서 나오고 있으니 참고하세요~ (관계자 아님, 저는그냥 지나가던 일반 소비자 입니다 ㅎㅎ) 이외 추가 문의사항 있으시면 댓글로 남겨주세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