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Health, Tasty food

달고나 라떼

by chief editor 2021. 10. 8.

의지의 한국인은 집에 콕 쳐박혀 있을때도 가만히 있지 않는다..!? 라는 인식을 전세계에 널리알린 달고나커피 신드롬!! 이 퍼진지 어언 2년이 다 되어가고 있죠? ㅎㅎ 하지만 의지의 한국인 중에서도 더욱 결연한 의지가 있는 불굴의 게으르니스트가 있었으니... 그게바로 접니다. 너도나도 모두가 만들어봤다는 그 커피를 절때 만들지않고 기어코 집집마다 판매하는 달고나라떼 찾아먹기를 이어오고 있어요. 이젠 뭐 어디서든 쉽게 찾아볼 수 있는데 편의점에는 단번에 찾을 수 있는 달고나 라떼를 오늘 들고 와 봤습니다.

 

○△□ 먹깨비 게임에 참가하시겠습니까? 너무 달아서 목이 아프면 어쩌나 하는 걱정을 뒤로한채? 절대 아무거나 선택하지 않는 리뷰계의 숨은 먹깨비인 제가 도전을 안해볼 수 없었습니다.

 

유어스 달고나라떼

어휴~ 그냥 너무 달콤하고 고소하고 맛있을 것 같은 이 그림좀 보세요 ㅎㅎ

GS25 에서만 판매하는 유어스 상품이에요. 먹깨비 라고해서 결코 아무거나 선택할 순 없죠? 제조사를 살펴봅니다...

매일유업 달고나라떼

제조원: 매일유업(주) 가 보이시죠? 이 회사와 일말의 관계도 없는 저 이지만 그냥 사랑하는 매일유업 이니까 꼼꼼하게 따져보기 프리패스 하고 바로 마셔봅니다... 이 와중에 칼로리는 180Kcal (어차피 먹을거면서 왜 살펴보는지?ㅋㅋ) 그리 나쁜칼로리는 아닌 것 같네요. (라고 쓰고 사실 어떠한 칼로리도 상관하지 않는다. - 먹장군 -)

여러가지 이유로 영양정보의 확인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꼭! 꼼꼼히 살펴보시는거 잊지 마세요~~~~ :))

 

실물 음료의 속살(?)은 굳이 찍지 않았습니다. 궁금해 하시는분들도 없고(ㅠ_ㅠ;) 열어보니 그림이랑 똑같은 색상입니다(?) 제일 중요한 맛은 어떨가요? 너무 달아서 따가운 목넘김을 예상했던 걱정이 무색하게 기대했던 설탕뽑기 맛 아니구요!!(단호) 달콤폭탄 기대하고 드시면 실망합니다. 그냥 커피맛 서울우유 수준 이랄까요? 눈을감고 음미해야 느낄 수 있는 달고나의 어렴풋한 기억... 미미한 수준의 달콤함 이라도 이 맛이 맛없을 순 없죠?! ㅎㅎ 극강의 달콤함을 원하신다면 다른음료를 찾으세요~ 그정도가 아니라도 만족하실 분께는 이 음료 괜찮습니다 ^^ 카페인75mg함유 참고하세요 ~

 

요즘 달고나가 한창 인기잖아요? 어렸을때 먹어봤던 설탕뽑기의 달달고소함이 그리워지는 하루네요~ 보기드문 말많은리뷰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마지막으로, 이 음료 구입했더니 RMHC하우스 건립후원에 동참되었다는 기분좋은 소식도 전하지 않을 수 없네요~ 모두 달콤한 하루 보내세요 ^^

RMHC하우스 후원

728x90

'건강 Health, Tasty food' 카테고리의 다른 글

본죽 (전복죽, 보양삼계죽)  (0) 2022.07.01
짜슐랭 (Feat. 오뚜기)  (0) 2022.06.30
나가사끼 짬뽕  (0) 2021.10.06
푸라닭 치킨  (0) 2021.05.14
첵스 초코 마시멜로  (0) 2021.05.14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