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Health, Tasty food

제리종합 (with 청우)

by chief editor 2021. 5. 11.

현아&이던 커플의 마트 장보기 브이로그를 시청하던 중 이던님께서 제리하나를 집어들었어요. 한동안 먹지않아 잊고있었던 추억의 맛이 생각났습니다. "어머나... 내가 좋아하는 젤리인데.... 이건 사야돼...!"를 외치며 즉시 마트 장보기 어플을 켰더랍니다. '종합제리' ,'제리종합' 이라는 키워드를 검색하니 배송되는 젤리가 하나 있었으니 그것은 바로 청우식품의 '제리종합' 이었습니다.

얼마나 오랜만인지 모르겠어요.. 감격(?)스런 마음으로 빨리 배송되기를 기다린지 만 하루만에 무사히 도착한 제리.. 요즘은 정말 젤리세상이에요. 이모양 저모양으로, 그리고 이것저것 신기하리만큼 다양한 맛으로 승부를 펼치고 있는 젤리들(?)이죠. 하지만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이 옛날 제리또한 빠질 수 없습니다.

 

제리종합

무려 7가지의 다양한 맛이 들어있다고 표기되어 있습니다. 다음으로 영양성분을 살펴볼까요?

100g당 352칼로리가 되겠습니다. 칼로리 생각하면 제리 못먹습니다 ㅠ_ㅠ 맛있게 먹어도 0칼로리가 되지 않는다면... 참고 소량만 먹으면 됩니다.ㅎㅎ 저는 칼로리를 무시하고 소량씩만 먹는것으로 하겠습니다.

 

여러가지 맛인데 맛별 비율은 어떻게 되는지 궁금해서 찍어봤습니다.

종합제리

팥양갱 1개 무엇??? ㅋㅋㅋㅋ 맛별비율이 랜덤인 것인지 모르겠으나 제가 산 제리 한봉지 에는 비율이 이렇게 되어있었어요.. 이 중에서 저는 오렌지가 제일 맛있더라구요!! 홍삼... ㅠ_ㅠ 하아.... 굳이 홍삼맛을 제리에 첨가했어야 했는지.. 흑.. 그래도 저는 선호하지 않지만 홍삼맛을 즐기는 분들도 계실 것 같아요. 그래서 다양한 맛별 종류가 들어있다는 것은 골라먹는 재미가 있을 것 같습니다. 이름이 왜 종합제리 인지 알수있는 부분인 것 같네요 ㅎ

 

설탕이 총총 박혀있는 추억의 맛 옛날 젤리를 찾으신다면 한번 맛보시기를 강력 추천드립니다 :)

청우 제리종합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