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Health, Tasty food

노브랜드 팥양갱

by chief editor 2021. 5. 13.

요즘들어 왜이리도 옛날 간식이 땡기는지, 봄이오긴 왔나봅니다. (이미 봄이온지 오래전...) 이렇게 계절이 바뀌어서 주전부리가 땡기는 거라며 마음의 합리화를 걸어놓은뒤, 빠르게 팥양갱을 구입 해 봅니다. 제가 구입한 건 노브랜드사의 팥양갱 이에요. 노브랜드 요즘들어 간식이며 과자며 참 잘 만들어요..(잘 만든지 이미 오래전...)

 

이 고풍스러운(?) 겉표지 뭔가요.. 너무 예쁩니다 ㅎㅎ 정말 레트로열풍 제대로 구현해낸 감성이에요. (제작자의 의도와 다를수도 있음 주의) 어쨋든 시선을 확 사로잡는 그림입니다. 다음으로 영양성분 입니다.

 

1개당 140Kcal 입니다. 원재료는 한천을 제외한 모든것이 외국산 입니다. 한천이란 우뭇가사리를 재료로하여 가공한 식품인데요, 젤리나 양갱 등을 만들때 이용되고 있는 주재료 중 하나입니다. 시중에 판매되는 대부분의 양갱제품의 재료가 거의 국내산이 없는것으로 알고있어요. 노브랜드 또한 동일하네요.

 

한상자에 총 10개의 낱개포장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크기는 TV 리모컨과 비교를 해 보았습니다. 제 기준으로는 간단하게 한두개씩 먹기에 부담없는 크기로 너무 적당하다고 생각되었습니다. 양갱을 좋아하시는 주변분들께 선물하거나 같이 나눠먹기에도 좋을 것 같아요~~~ 주관적인 평가이지만 제 입맛에는 많이 달지않고 (양갱 특성상 아예 안달지는 않습니다.) 적당한, 아메리카노와 함께 먹기에 좋은 간식이었습니다.

 

낱개포장을 뒤집어보면 4분의 1 지점에 뜯는곳 컷팅이 되어있어 뜯는곳을 잡고 한바퀴 휙 돌리면 아주 깔끔하게 포장을 벗겨낼 수 있습니다. 안쪽포장이 손에 닿는다면 엄청난 찐득함을 경험할 수 있어요.. 몇개 먹다보니 손에 안닿게 조심해서 뜯을 수 있는 스킬이 생겼답니다. 아메리카노와 함께 할 간식, 초콜릿도 과자도 다 질리셨다면 팥 양갱을 곁들여 보시기 바랍니다 :)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