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Health, Tasty food

요즘 과일, 채소 종류와 가격

by chief editor 2021. 1. 29.

 

 

본격 겨울로 접어든지가 3개월이 되어가고 이제 조금만 더 버티면 봄이 오겠죠? 겨울의 막바지를 달리고 있는 이 시점에서 요즘 과일과 채소들 뭐가 있는지, 종류와 가격 등 살펴보겠습니다.

 

겨울하면 생각나는 대표과일! 천혜향, 한라봉 등이 보입니다. 가을이 생각나는 단감도 있네요~~~

 

한라봉, 레드향, 천혜향 가격이 많이 저렴해진 시점이에요. 이제 봄을향해 달려가고 있으니까요!!

 

요즘 싱싱한 딸기가 많이 보여요. 크기도 괜찮고 당도와 향, 과즙이 풍부해서 달콤한 딸기 맛보기 딱 좋은 요즘입니다.

 

딸기와 함께 싱싱해 보이는 배도 많이 있네요. 겨울철 달달한 배도 건강에 좋습니다.

그밖에 간편하게 섭취가능한 거봉, 방울토마토도 있고 파인애플도 있어요! 파인애플은 손질포장 된거만 찾게되네요~~ 이어서 요즘 야채들은 어떤게 많이 나와있는지 볼게요..

 

먼저 버섯이 보이네요. 느타리, 새송이, 표고 등 반찬하기 딱 좋은 버섯도 종류가 참 여러가지죠!

씹는맛이 일품인 표고버섯은 살짝 익힌다음 그냥 먹기만 해도 정말 맛있어요. 가장 많이 사랑받는 버섯 중 하나에요.

 

질기지않고 맛좋은 시금치, 섬초가 많이 나와있네요. 지금이 제철 이에요!

알배추, 애호박, 브로콜리, 미나리 등 한개씩만 사놔도 필요할때 여기저기 넣고 반찬만들기 딱이죠!

 

겨울무를 먹으면 의사도 필요 없다는 말이 있죠? 그만큼 겨울무우 는 건강에 좋다고 합니다. 달콤쌉사름한 겨울무우는 지금이 정말 최적의 맛 이랍니다.

쪽파, 대파, 부추 등 사놓면 오래가고 필요할땐 꼭 없는 채소들 이에요 ㅎㅎㅎ

 

알배추, 쌈배추가 정말 신선해 보입니다. 필요없는데 왠지 사야할것만 같은 깨끗함 이에요 ㅎㅎ 요즘 겨울이라 그런지 각종 프로그램에서 배추를 활용한 다양한 음식들이 많이 소개되고 있어서 어딜가나 알배추가 눈에 띄네요.^^

 

추운 겨울이지만 요즘 과일과 채소 만큼은 정말 풍부하고 종류가 다양해 보입니다. 맛있는 과일과 채소 많이 드시고 건강한 겨울 보내시길 바랍니다^^

 

2022년 야채/과일 보기 ▼

 

제철과일, 요즘채소 (22년10월 마지막주)

세상에나 벌써 10월 마지막주에요. 날씨가 좀 선선해졌다 싶은게 엊그제 였는데 다음주면 11월 이네요. 가을옷을 지금사도 일주일 남짓 입을 수 있겠네요. 이제는 겨울옷을 준비할때가 되었습니

mireviewer.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