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Health, Tasty food

10월 과일 채소 (제철에 먹어야 맛있쥬:)

by chief editor 2023. 9. 28.

4월에 올해 상반기 과일채소에대해 소개 해드린지가 바로 어제 같은데요 ㅎㅎ 눈 깜짝할 사이 어느새 10월이 다가왔네요~ 요즘 추석명절을 맞이하여 요즘채소와 과일들 많이 구입하셨을텐데요.

2023년 10월을 앞둔 추석연휴기간 9월마지막주의 요즘과일, 요즘채소 바로 보여드리겠습니다.

요즘 채소

2분기보다 많이 상승된 채소 가격입니다. 아무래도 명절이다 보니 가격반영이 많이 된거같습니다.

제철 채소

지난 가격만 생각하다보면 살수있는게 몇개 없어보이네요.. 명절연휴다 보니 가격상승은 어쩔수가 없나봅니다~

요즘 채소 요즘야채

무우, 양파, 시금치 등의 가격이 많이 올랐네요. 또 명절시즌 지나가면 한차례 내려갈것으로 예상됩니다!!

 

728x90

 

다음으로 추석시즌 과일상품이 여러가지 보이네요 :) 과일은 보기만해도 예쁜지~~

10월 과일

작년과 올해 최대 인기상품 샤인머스켓이 곳곳에 주로 자리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샤인머스켓 가격 후덜덜 이네요 ㅎㅎ

10월 제철과일

제주감귤의 계절이 서서히 다가오고 있는데요.. 아직 본격 시작이 아니라 하우스감귤이 많이 나와있네요. 가격또한 시즌보다 2.5배 이상 되어보이는 가격입니다. 그래도, 이계절에 흔치않는 과일이다 보니 손이가네요~~

10월과일

메론, 배, 복숭아 등등 추석을 맞이하여 인기상품으로 자리를 차지하고 있는것이 보입니다. 보기만 해도 달콤합니다!

10월과일

10월은 사과의 계절인데 제가 다녀온 곳에는 사과는 많이 없고 주로 샤인머스켓만 잔뜩 보였답니다 ㅋㅋ 명절시즌이 지나고 나면 또 본격 가을,겨울의 과일이 쏟아져 나올텐데요! 찬바람이 불면 마음은 추워지겠지만 맛있는 제철과일과 채소 드시고 더욱 건강한 한해의 마무리를 하실 수 있길 바랍니다. 모두 행복하고 따뜻한 명절 보내세요 :)

 

올해 상반기 과일/채소 보기 ▼

 

 

요즘 과일 가격 제철 채소

5월로 넘어가기 전 4월, 요즘에는 어떤과일이 나와있고 어떤 채소 야채들이 나와있는지 다녀왔습니다. 요즘 제철과일 채소 뭐뭐 있는지 갓 들어온 싱싱한 소식 둘러보고 가세요 ^ㅡ^ 보기만해도

mireviewer.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