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색& 공간, Favorite Place

네스트호텔 (인천)

by chief editor 2023. 1. 26.

12월 마지막주에 다녀온 네스트호텔 후기 입니다. 인천 중구 영종해안남로에 있는 5성급 호텔 입니다. 이런곳에 이런호텔이 있었다니? 가성비 있는 호캉스를 원하시는 분이면 들러보셔도 좋을듯 합니다. 

인천 중구 네스트호텔

외관에서 바라본 네스트 호텔 이에요. 도대체 사진은 왜이렇게 찍는건지 ㅋㅋ 그때의 제 자신에게 묻고싶군요.. 아마 ..추워서 대충 찍었던것 같아요..영혼없이ㅜ_ㅜ 외관이 멋지던데요, 검색사이트 참고하세요 ㅋㅋ

인천 중구 네스트호텔

찾아보니 좀 더 나은? 외관 사진이 있군요 ㅎㅎ

네스트호텔 프론트

다음으로 프론트 인데요, 제가 갔던 12월 마지막주는 사람이 저~엉말 많았어요. 로비가 인파로 꽉 찼었는데 그나마 한산해진 모습 입니다. 저기서 체크인/체크아웃 하시면 됩니다. 

728x90

네스트호텔 복도

여기는 객실층 복도인데요, 뭔가 전체적으로 우중충?한 면이 없지않아 있는데 ㅋㅋ 좋은호텔을 왜저렇게 어두컴컴하게 해놨는지, 얼른 객실로 쏙 들어가버리고 싶은 비주얼 이에요~ 리모델링 하시면 조금 따뜻한 이미지로 변신해주십사 부탁?요청? 드립니다?ㅋㅋ

네스트호텔 스탠다드

스탠다드 객실의 모습입니다. 저것도 리버뷰 추가비용 있습니다. 반대편은 철도뷰? 코레일뷰 라고 해야할까요? 잠시 휴업중인건지는 모르겠는데 지금은 운영하고 있지 않은 역의 철길이 보여집니다. 그런데 그 뷰 또한 나쁘지 않다고 해야할까요?ㅋㅋ 저희 두가족이 가서 방 하나는 철도뷰였는데 찍어놓은게 없네요~ 그래도 상황과 여건이 되시면 리버뷰 선택하시면 멋진 노을과 야경 감상하실 수 있을겁니다. 

네스트호텔 리버뷰

객실에서 찍어본 바깥 풍경인데요. 체크인 하고 들어간 시간이 오후인데 아직 멋진 뷰를 감상할 수 있죠? 비행기 지나가는것도 꾀나 여러번 볼 수 있습니다.

네스트호텔 리버뷰

발코니로 나가면 조금 더 광활한 뷰를 사진으로 남길 수 있네요, 지난달 너무 추워서 일부가 꽁꽁 얼어있는 모습 볼수 있었습니다. 

네스트호텔 수영장

수영장도 보이는데요, 아직 시간이 일러 사용자를 볼 수 없었습니다. 밤 되면 더 와글와글 해지는 수영장 이었어요!

네스트호텔 조식

조식당 인데요, 디너도 여기서 하는것 같았어요~ 조식당 메뉴는 못찍었지만 편안한 자리에서 맛있게 즐기고 왔습니다. 메뉴가 굉장히 다양하지는 않지만 있어야 할건 다 있답니다! 애피타이저 부터 본식사도 정갈하게, 그리고 디저트도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조식 식당 이었답니다. 로비 조식당을 지나 아래층으로 내려가면 바깥 산책코스도 있었어요~

 

012
네스트호텔 로비

푸르게 장식된 거대한 트리도 멋지고 노을에 그림자가 드리운 트리장식과 소품도 너무 예뻤구요~ 

0123
네스트호텔 산책로 입구

고즈넉한 분위기의 산책로 입구 입니다. 아래는 객실이용 안내문 이에요~~~

네스트호텔 객실이용안내

객실 이용안내문 참고하시라고 올려드립니다. 저희는 아침조식은 호텔을 이용했지만 디너에는 배달어플 켜면 나오는 가까운 치킨집에서 치킨을 주문 해 먹었답니다. 야들리애치킨 덕교점 이었던것 같아요. 저희는 순살을 먹고 실패했지만 뼈있는 치킨은 맛있을거같아요. 리뷰가 굉장히 좋은 가게중 하나입니다. 사장님도 친절하시고요~ 배달어플로 주문했는데 전화를주셔서 어디서 픽업해야 하는지 알려주셨어요. (입구 주차장에서 기다렸더니 레이차량으로 배달 해주셨어요) 다음에 가게된다면 꼭 뼈있는 치킨을 이용 할 것이에요 ㅋㅋ 이상 호텔 리뷰로 시작해서 치킨리뷰로 끝나는 포스팅 이었습니다 ㅎㅎ 오늘도 기분좋은 하루 되세요 :)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맨 아래에 ♡공감 한번 눌러주세요 :)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