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색& 공간, Favorite Place

고척 코스트코 (주차, 맛집, 휴무일)

by chief editor 2023. 3. 16.

고척 코스트코 다녀왔습니다. 작년 10월에 오픈했음에도 불구하고 별다른 정보가 없는것을 보아 많은분들이 궁금해 하실 것 같아요. 그래서 오늘은 세일정보 보다 공간소개 위주로 안내 해 드릴까 합니다. 구석구석 궁금하셨던 분들 확인하고 가셔요^^

 

고척동에 위치하고 있는 아이파크에 아이파크몰과 함께 입점되어 있는 코스트코 입니다.

아이파크몰과 나란히 보이는것을 확인할 수 있어요~

고척동 코스트코 휴무일 확인하세요~~

입구에서 들어가면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두개 층 아래로 내려가게 되는 구조입니다.

두개층을 내려가고 있어요

입구에서 바로 확인되는 타이어센터 에요!

입구로 들어가기전 이용가능한 ATM기 입니다. 신한은행, 국민은행, NH농협은행, 하나은행, 우리은행 총 5개 기기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참고로 매장입구 뿐만아니라 지하3층에도 ATM기가 마련되어 있어요!)

 

728x90

왼쪽으로 돌면 인포메이션과 푸트코트가 보여집니다.

지금부터 차례대로 매장의 전경 입니다.

오전 오픈직후라 그런지 한산하고 쾌적한 모습입니다.

(+ 개인적인 궁금증 인데요. 저 계산대 근처에서 직원들이 기둥으로 슉~ 올려보내는 것이 뭐하는건지 아시는분? 제발좀 알려주세요. 너무 궁금해 미칠 것 같거든요 ㅋㅋㅋ 궁금한데 못 물어보고와서 잠못자는 중입니다. @_@ 아시는분 댓글달아주세요 ^^)

봄이 코앞에 다가오니 관련상품들이 많이 전시되어 있네요..

당장사고 싶네요. 사려면 마당도 함께 사야합니다 ㅋㅋㅋ

품질좋은 코스트코 휴지! 지금 비세일, 정가판매 중입니다. 참고하세요 ㅎ

코스트코에도 봄이 왔습니다~~~ 전부 생화라는 사실!!!

잔뜩 가져다가 앞마당에 잔뜩 심어놓고 싶습니다. 그렇다면 역시 마당도 함께 구입해야한다는 ㅋ

아직 춥지만 잠시 따뜻한 봄을 느껴봅니다~

생수와 탄산수는 같은쪽에 위치하고 있어요. 생수 가져가실분들 참고하세요!~

요즘 오징어 싯가도 체크 해 봅니다. ㅎ

세상에나, 보기만해도 배부르네요. 놓고갈 수 없는 코스트코 디너롤!!! 가격은 여전히 4,990원! 착한가격 칭찬해~~~

계란은 역시 코스트코에서 사야죠!!

냉장고 아담하지만 있을건 다 있답니다 ㅎㅎ

몬테스 리미티드 까베르네 쇼비뇽! 와인맛을 몰라도 깊은맛(?)을 느낄 수 있는 가성비 좋은 와인!! 시식중이었는데 너무 맛나더라구요~ 뜬금없이 잔뜩먹고 싶다~~~~~~~~~~~~~~

마당이 없어서 놓고갑니다... 따흑~

마카롱의 유혹... 개봉하자마자 다 먹을까봐 놓고간다 마카롱아~ 안사려고 가격도 안봤어요!!

지하3층엔 국민은행, SC제일은행,IBK기업은행 ATM기가 마련되어 있답니다. 필요하신 분들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지하주차장 입구에 주차 정산기가 있는데요. 고척 코스트코는 0~3시간까지 무료주차가 가능합니다. 즉, 3시간 이내 출차시에는 정산이 불필요 한거죠! 그 이후는 구매영수증 가격과 관련없이 (3시간 이상) 시간당 5천원의 추가 주차요금이 발생합니다. 이 점 참고하셔서 혼선없이 이용하시길 바래요~

밖으로 나가서 바로 옆 아이파크몰 몇군데 둘러보겠습니다. 2층으로 올라오니 매장들이 보이네요.

아담하지만 여느 쇼핑몰과 같은 모습입니다.

매장갯수가 많이 다양하진 않지만 알차게 입점되어 있습니다. 한번씩 둘러볼만 합니다.

아이파크몰 1층 지상에서 만날 수 있는 맥시코음식 입니다. 매장이름 타코맨션 이에요~ 주문한 과카몰리 샐러드가 샐러드볼에 정갈하게 나오네요

이건 무슨 밥이었는데 메뉴이름은 기억이 안나네요.

메뉴판 안찍어왔습니다 ㅎㅎㅎ 검색창에서 가져와볼게요~ 메뉴판은 아래 확인하세요!

출처 네이버 업체정보

옆쪽 가게에는 공차, 스타벅스 등 많은 커피숍이 있으니 디저트 하실분들 들르시면 되겠습니다. 음식점 앞쪽에 푸드코트도 있었는데 안들어가봤네요~ 생긴지 얼마 안되서 그런지 매장들이 다 깨끗하고 쾌적했어요. 인파가 붐비는 시간을 피하면 쾌적한 쇼핑과 함께 맛있는 브런치와 티타임도 가질 수 있는 고척동 아이파크몰, 고척동 코스트코 였습니다. 다녀가실 분들께 도움되시길 바라며 긴글 마칩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맨 아래에 ♡공감 한번 눌러주세요 :)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