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속 물건, Living item

갤럭시 핏3

by chief editor 2024. 4. 4.

4월의 핫이슈!! 삼성 갤럭시핏 유저가 기다리고 기다리던 갤럭시핏3가 드디어 출시되었습니다. 해외에서는 이미 출시가 되어 해외에서 직구로 구입하여 이미 사용중이던 유저분들도 있었던 것 같은데요,

한국에서는 4월3일 수요일 정식출시되어 삼성닷컴에서 단독으로 판매를 진행하였고 오픈한지 몇시간만인 오전내에 홈페이지 내에서는 준비된 수량이 품절되었습니다.

 

저는 오염방지를 위해 최대한 어두운 그레이색상을 주문중이었는데요, 주소입력하고 결제를 진행하려하니 품절이 뜨더라구요, 그때 시간이 오전 10시가 좀 넘었던거 같은데요. 믿을수없어서 새로고침을 몇번하다가 정신차리고 화이트를 구입하려는 순간 화이트도 품절 ㅋㅋ 어쩔수없이 마지막으로 선택한 핑크골드는 실물로 받아보니 너무나 잘한 선택이었습니다. 핑크골드는 다른색상에 비해 꽤나 오랜시간 열려있었는데요, 얼마 안있다 점심12시 전후로 품절이 되었던것 같습니다.

 

갤럭시핏3
갤럭시핏3

괜히 찍어보는 박스 앞뒷면ㅋㅋㅋㅋ

갤럭시핏3 충전케이블

충전케이블은 기존 2와 다르게 C타입 to 마그네틱이 적용되었어요. 충전시 기존2제품에서 딸깍 소리가 날때가지 체결해야했던 반면 이번 갤럭시핏3는 자석타입으로 살짝만 갖다대도 철썩 붙기에 손쉽게 충전케이블 체결이 가능합니다. 별거 아닌것 같지만 큰 편리함 입니다.

728x90

갤럭시핏3

박스를 열면 영롱한 핑크골드. 여자도 핑크! 이지만 남자도 역시 핑크! 인 시대입니다^^ 핑크가 어울리는 남자, 멋있쥬?ㅎㅎ 너무 예쁜 본체의 모습입니다. 전작대비 45%커진 직사각형 디스플레이가 팔목에 채웠을때 너무나도 마침맞게 적당한 크기라, 많은 사람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 같습니다. 

왼:갤럭시핏2 / 오:갤럭시핏3
왼:갤럭시핏2 / 오:갤럭시핏3

 

기존 갤럭시핏2보다 세로길이가 미세하게 작아졌습니다. 그래서 더 예쁘고 착용시 편리한 점이 있는데요, 해당제품은 한번 충전으로 최대 13일 사용 가능하며 30분 충전에 최대 65%까지 충전된다고 합니다. 디스플레이도 더 선명해져서 뚜렷하게 보이는 느낌이네요!

스트랩 재질도 더욱 업그레이드 되어 기존제품처럼 뻣뻣한 느낌이 사라졌습니다. 좀 더 부드럽게 착용이 가능하네요.

 

어제주문했는데 오늘 도착하는 빠름신공~~~ 신제품 주문시 즉시 받고싶은 고객의 니즈를 충족하는 스피드 입니다ㅎ 물류창고에서 바로 보내온듯 합니다. 저는 삼성닷컴에서 89,000원에 구입했고 이미 삼성닷컴 회원이었기에 로그인 후 바로 구입이 가능했습니다.

삼성닷컴 홈페이지

현재 삼성닷컴 홈페이지엔 준비된 수량이 완판되어 차주 월요일 9시부터 재판매가 이뤄진다고 하는데요, 치열한 결제전(?)이 예상됩니다. 이번 갤럭시핏3 너무나 귀합니다. 고민하고 계신분 있으면 무조건 구입하시라고 강력추천 드리겠어요!

구입의사 있으신분은 4월8일 월요일 2차 핏케팅 놓치지 마시기 바랍니다. (회원 아니신분은 미리 가입하시고 대기 필수!) 100대정도 구입해서 주변에 마구마구 선물하고 싶은 마음입니다^^ 앞으로도 삼성에서 좋은제품 열심히 많이 생산해주셨으면 좋겠네요~ 열일하는 삼성 화이팅 :))

 

*갤럭시웨어러블 연구원님 제발 갤핏에 삼성페이 기능좀 추가해달라고요~ 전화기능 필요없구요, 삼성페이좀!!!!!! 벌써 개발되어있는데 아직 상용화 안된건가요? 연구원님들??? 실례합니다만 혹시 어디 감금되어 계신건가요? 모쪼록 재드래곤님과 원만한협의 기원합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