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속 물건, Living item

다이소 재고확인 재고조회

by chief editor 2023. 10. 26.

필요한 물건이 있어서 다이소에 갈때마다 넓디넓은 매장에서 내가찾는 물건이 어디있나 당황한적 많으시죠? 저는 오랜시간 물건을 찾아 헤매이지 않기위해 직원에게 직진(?)한답니다. 스마트한 다이소 직원분들이 모든위치를 알려주시니까요! ㅎㅎ 그런데 간혹 직원도 안보이고, 바쁘신데 여쭙기도 죄송하고? 이것저것 구경하다 천천히 찾아가고 싶을때?? 재고가 있는지없는지 먼저 확인해볼수가 있는데요~

출처 unsplash

내 휴대폰에서 셀프로 매장의 재고를 조회할 수 있는 방법을 아래에 남겨놓을께요~

필요하신 분들은 유용하게 사용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다이소 재고확인

다이소 재고확인 페이지에 진입한 모습인데요, 먼저 1. 매장명을 검색해야 합니다. 저는 2, 서울역점으로 검색해 보았어요!

3. 찾으시는 상품명 검색 후 휴대폰 키보드 내 엔터키(줄바꿈) 기호를 찾아 눌러줍니다.

728x90

다이소 재고조회

저는 시즌이 다가오고있는 만큼, 크리스마스 바구니를 검색해 보았는데요, 검색완료 화면에 위치가 보여집니다.

제가 검색한 다이소 서울역점 에는 1층 2번 진열대에 위치하고 있다고 검색되었습니다. 그 아래 재고수량을 보니 1개 이하로 나오는데요. 보유가능성이 낮다고 나오죠, 이렇게 수량이 넉넉치 않은경우에는 실제 상품이 없을수도 있다는점 유의하시면 될거같아요.

 

다이소 재고확인 조회

바구니도 검색해 보니 이상품도 1층에 있는데 12번 진열대에 위치한다고 나옵니다. 하지만 재고상태가 상품준비중 인걸로 봐서, 상품이 없다는 말 같습니다. 이럴때, 직접 찾아보실수도 있겠지만 더욱 정확한 확인이 필요하시다면 직원분께 도움을 요청해 보시는것도 좋을것 같아요^^

 

저는 추가로 다른지점도 검색을 해보았어요!

다이소 재고확인

상암점에 그립톡을 검색해보니 재고가 넉넉한 상품도 있고 재고가 없는 상품도 보여지네요, 이렇게 미리 검색을 하고 방문을 해보거나 직접 방문하셨을때도 매장이 너무 넓은경우 당황하시지 말고 내휴대폰에서 매장의 재고를 바로 조회해 보세요! 저는 너무 편리하게 이용하고 있답니다^^ 그럼 아래에 바로 재고조회 페이지 남겨드리겠습니다. 

다이소 상품재고 확인하기

방문해주신 블로그친구 여러분~~ 오늘도 편리하고 즐거운 하루 되세요. 감사합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맨 아래에 ♡공감 을 눌러주세요 :)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