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즘탐구 these days

스타벅스 크리스마스 (with 바닐라크림콜드브루)

by chief editor 2020. 11. 30.

 

스타벅스에도 크리스마스가 찾아왔습니다. 새롭게 출시된 상품들 중 가장 실용적으로 사용가능한, 맘에드는 몇가지 MD만 골라 봤습니다.

 

먼저 펜 셋트입니다. 펜보다 케이스가 더 눈에 띄네요. 스타벅스 고유의 컬러에 사피아노 질감으로 보여지는 가죽펜케이스가 너무 예뻐서 소장욕구를 불러일으킵니다. 라미펜과 한참 협업했던것 같은데 이번엔 모나미와 협업을 했네요. 펜은 모나미 제품의 볼펜 입니다.

 

이건뭔가 고전적인 느낌과 동시에 세련됨을 느낄 수 있는 뉴트로감성의 플레이트 네요. 컵을 올리면 예쁜 색상과 문양이 가려질 것 같아서 티타임에 작은간식 정도 올려놓으면 보기 좋을 것 같은 접시 입니다.

 

 

이건 당연히 루돌프라고 생각했는데 자세히 보니 뭔가 고라니같이 생겼어요. 그래도 크리스마스 MD니까 루돌프라고 생각해야 겠죠!? 뭔가 따뜻한 목도리를 두른듯한 루돌프글라스 컵 이네요. 음료를 넣으면 음료색상에 따라 얼굴색이 달라질 것 같아서 사용할때마다 귀여움이 느껴질 것 같습니다.

 

VIA도 크리스마스 패키지로 출시되었군요~ 오너먼트 처럼 어딘가에 달아놓으면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느껴질 것 같은 패키지네요.. 하지만 저에겐 또다른 최애 스틱커피 브랜드가 있어서 VIA는 이만...Bye~

 

신규출시 MD를 구매하면 다회용으로 사용가능한 부직포 백을 제공한다는군요.. 역시 가방 프로모션의 끝판왕이네요ㅎ

저는 크리스마스 다회용백 보다 무난한 베이지색 다회용백이 더 예쁘더라구요~

 

 

 

스타벅스에 가면 빠질 수 없는 저의 최애메뉴, 바닐라크림 콜드브루를 사 봤습니다. 바닐라크림 콜드브루는 콜드브루 커피에 스타벅스만의 제조된 바닐라크림을 섞어 깔끔하면서도 달콤한 콜드브루를 맛볼 수 있는 음료 입니다. 바닐라크림 콜드브루는 Tall(톨)컵인 355ml 기준, 125칼로리 150mg의 카페인이 함유되어 있고 현재기준 5,500원 입니다. 바닐라 스타벅스 더블샷 음료도 제가 좋아하는 음료 중 하나인데요, 바닐라크림 콜드브루는 더블샷보다 좀 더 가볍게 즐길 수 있습니다.

 

 

스타벅스 바닐라크림 콜드브루

 

 

음료가 매장에서 바로 나왔을때 보면 맛과 상관없겠지만 그라데이션이 너무 예쁜 음료에요 ㅎㅎ

 

다가올 크리스마스를 기다리며!! 오늘도 달콤하고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