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제주 버터샵 (연동) 2024 신규오픈

by chief editor 2024. 3. 20.

3주 전 다녀온 제주 버터샵 이에요. 방문당일이 '제주시 노연로 99 (연동) 1층'에 버터샵이 첫 오픈한 날 이었답니다. 버터샵을 방문하기 위해 갔던건 아니고 바로 맞은편 '제주시 노연로 100' 연동에 위치한 신라스테이 제주에 들른겸 화려한 조명에 이끌려 나가보았더랬죠 ㅎㅎ

 

제주 버터샵
버터샵 제주
제주 연동 버터샵

외관이 저렇게 화려한데 안가볼 수 있다구요? 절대 안가볼 수 없었습니다. 무조건 들러봐야쥬? ㅋㅋ 

제주시내를 여행중이신 분이라면 한번 들러보세요~~~

제주 버터샵

제가 방문한 날은 오픈당일이라 다양한 이벤트가 많이 진행되고 있었어요.

귤귤교환 이라고 해서 먹을 수 있는 실제 귤을 가져가면 버터패밀리 시럽베어 얼굴인형으로 바꿔준다는 이벤트 였는데 아쉽지만 제가먹을 귤도 없어서, 실물을 가져갈 순 없었습니다. 나먹을것도 없구만 왜 귤을 가져오래유 ㅋㅋ 어디서도 하지않는 신박한 이벤트로 보이긴 했습니다. 흠흠.

728x90

제주 버터샵

역시 캐릭터샵 답게 너무너무 귀엽고 예쁜 캐릭터들이 구석구석 가득했네요. 귀여움이 세상을 살린다!! 눈 호강+_+

자 다음으론, 우리 블로그 칭구님들에게 보여드리고싶은 부분이 너무 많기 때문에 사진을 너무많이 찍어온 관계로 피로도를 줄이기위해 사진을 최대한 압축해서 보여드릴게요.

제주 버터샵

귀여운건 자세히 봐야 더 귀여운건뎅...힝 ㅠㅠ 저야 사진을 원본으로 풀고싶지만 우리 구독자님들의 눈의 피로도를 낮추기 위해 사진을 최대한 한방에 올려봤어요 ㅎㅎ

제주버터샵

2층도 있었구요, 1,2층 구석구석 곳곳이 귀여움으로 가득 차있습니다~ 물론 먹을거리도 구석구석 숨어있으니 잘 찾아보셔요^^

버터샵 제주

사오고 싶은게 잔뜩 이었는데, 제가 갖고싶은걸 다 사면 얼마없는 재산 탕진각 이기에...ㅠㅠ 아쉬움을 뒤로한채 단한개만 계산대로 올렸습니다. 정신줄 부여잡은 나 칭찬해..ㅋㅋㅋㅋ 제주하면 아무래도 관광객들의 방문도 상당할것으로 생각되기 때문에 관광객 특화상품도 준비가 된다면 더 많은 발걸음을 잡을 수 있을거라 사료됩니다. 버터샵은 '모던하우스'가 운영하는 캐릭터샵으로 확인되는데요, 버터샵은 오프라인 뿐만 아니라 온라인몰도 운영이 되고있기에 앞으로도 편리한 이용이 가능할 것 같습니다.

 

귀여움으로 세상을 지배하자! 세상모든 귀요미들 화이티이잉! 우리 구독자여러분의 오늘하루도 귀엽게 화이팅 입니다^^

728x90

댓글